마파기의 뚝딱뚝딱DIY

시거잭 5.5*2.1 DC아답터 잭을 수리해보았습니다 본문

자잘한 자작이야기

시거잭 5.5*2.1 DC아답터 잭을 수리해보았습니다

mapagilove 2022. 11. 12. 20:34
728x90
반응형

시거잭 5.5*2.1 DC아답터 잭을 수리해보았습니다

 

시거잭에 DC잭이 연결된 변환 잭인데 이게 보팅때 사용하다 보니 문제가 있습니다.

잭을 연결하다 보면 이게 되었다가 안되었다가 하는데 아무래도 문제가 있습니다.

 

DC잭부를 틀어서 맞추다 보면 되었다 안되었다 하는게 단선인가 봅니다.

 

그래서, 단선부를 찾기 보다 일정부위의 길이를 잘라봅니다.

 

그리고, 납땜질을 이전 같은 모양으로 해봤습니다. 

사실 이런 잭은 DC잭 끝부는 돌려보면 빠지는 타입이라 분해는 따로 설명안드릴게요.

 

조립해서 완성해 보니 이런 모양,  인제 잘 쓸수 있겠죠?

 

집어등에 시거잭 꽂아서 쓰는 도구인데 쓸만한 것 같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