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파기의 뚝딱뚝딱DIY

집어등 밝기 조절이 안될때? 어떻게 수리할까? 본문

집어등 만들기

집어등 밝기 조절이 안될때? 어떻게 수리할까?

mapagilove 2020. 9. 18. 06:21
728x90
반응형

집어등 밝기 조절이 안될 때? 어떻게 수리할까?

 

안녕하세요. 마파기 입니다.

 

바야흐로 갈치, 삼치, 고등어, 전갱이, 주꾸미 할 것 없이

모든 낚시의 계절이랄까?

 

지난주 갈치 사냥을 다녀왔습니다.

집어등을 이용해 집어를 한 다음 갈치를 잡는 건데요..

 

 

집어등으로 켜고 디머를 조정하려고 하니 조정이 안되네요.

 

 

고장 난 건가?

그래서, 최고 밝기로 해놓고 갈치낚시를 했습니다.

 

갈치 낚시를 다녀와서 집어등을 수리해 보았네요.

아무래도 비도 맞고 하니 집어등 내부가 문제가 있을까 하고 생각도 들고,

나사 4개를 풀면 분해가 됩니다.

 

항공 잭 부위 전선이 끊지 지지 않았을까 하고 점검해 보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삼각대 설치를 위해 라인을 연결했는데..

이 부위가 이상이 있는 것으로 판단됩니다.

 

 

다시 새로 납땜해서 연결하고 배터리에 연결하니 잘 들어오네요.

 

다음 주도 갈치 사냥을 위해 달릴예정이니 마음이 든든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