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파기의 뚝딱뚝딱DIY

다이소 별모양 렌치 꽤 쓸만한데요? 본문

자작 공구 스토리

다이소 별모양 렌치 꽤 쓸만한데요?

mapagilove 2018. 4. 27. 08:30
728x90
반응형

 

 

다이소 별 모양 렌치 꽤 쓸만한데요?

 

 

집에서 다이를 하다 보면 그라인더를 쓸 일이 꽤 있는데요.

 

저도 요즘 하드디스크 그라인더를 만들려고 생각을 하다보니

 

집에 있는 하드디스크를 꺼내 보게 되었는데요.

 

 

쩝, 원래도 약간 다르다는 것을 알았지만 이건 볼트가 별 모양~~

 

우짜지?

 

 

그래서, 공구상가도 가볼까 어쩔까 하다가 들른 다이소~~

 

신기하게도 여기에 내가 원하던 별 모양 렌치가 교체형 드라이버라는

 

이름으로 있었네요.

 

그것도 무려 10개 타입의 툴을 가지고요.

 

 

 

 

가격은 가성비 죽이는 2천 원 밖에 안 하니

 

이런 걸 득템이라고 해야 하나요?

 

 

 

 

 

우찌 되었던 요 교체형 드라이버는

 

아주 간단하게 구성이 되어있는데요.

 

우선 드라이버 모양의 툴과 10개의 비트로 되어 있어요.

 

 

 

 

 

당연히 드라이버에 비트를 바꿔가면서

 

작업을 할 수 있겠는데요.

 

쩝, 아래에 보니 이렇게 사이즈까지도

 

신기하게 다 기록되어있네요.

 

 

중국산일 것으로 추정은 되지만

 

참, 대단하네요.

 

 

 

저렴한 가격에 있을 건 다 있고,

 

재질도 보면 자석 재질로 되어있어 사용 시

 

잘 빠지지도 않게 잘되어 있네요.

 

득템입니다.

 

하하하~~

 

반응형
Comments